인천공항뉴스 홈페이지 : 서해 바다를 품은 프리미엄 힐링 카페 등장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할리스 영종덕교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2월12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9-12-12 09:30:08
뉴스홈 > 인천공항뉴스 > 맛집/멋집
2019년09월06일 13시1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서해 바다를 품은 프리미엄 힐링 카페 등장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할리스 영종덕교점
입소문에 이미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아







수도권에 새로운 카페촌으로 용유도 해안 일대가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무의도 입구에 바다를 품은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이 오픈해 성황을 이루고 있다.
 거잠포 해변에 자리 잡은 할리스는 말 그대로 힐링의 포인트다. 우선 탁트인 공간으로 3면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이곳만의 장점. 가정과 직장 또는 사람들에게서 받은 스트레스가 이곳에서 잠깐의 휴식으로 사라져 버릴 것 같다. 앞마당으로는 잔디를 심고 바다까지 연결해 바다를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잔디위에는 원색의 선베드 체어가 커플석으로 준비되어 있어 동남아의 휴양지에 온 느낌을 준다. 잔디 가운데 조성한 바람개비는 재미있는 포토존이다. 4층 규모의 카페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3층과 4층에는 루프탑으로 조성해 시원한 바닷바람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디테일이 다른 커피와 디저트

‘커피맛은 다 거기서 거기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곳에서는 그런 편견을 버려도 좋겠다.
 커피는 원산지와 품종 재배환경에 따라 생두의 맛이 다르고, 말리는 과정, 볶아서 원두로 만드는 과정 또 각각 다른 원두를 블렌딩 하고 추출방법에 따라 사람의 수 만큼이나 다양한 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할리스 커피는 우리나라 최초의 에스프레소 카페로 시작해 양적인 발전보다는 질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는 카페 체인으로 알려져 있다. 깊고 부드러우면서도 산미와 바디감까지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커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그 맛은 그대로 모든 체인점에서 동일하다. 그러면서도 아메리카노가 4,100원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도 4,500원이다. 생과일 주스나 에이드도 맛이 좋다.
 디저트도 다양하다. 여름 시즌에는 눈꽃 팥빙수, 딸기치즈케익빙수, 망고가득치즈케익빙수 등 빙수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스와 다양한 케익 까지 가성비 높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끼의 식사로 충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에서 먹는 조식은 보통 햄과 베이컨 과일과 빵을 접시에 담아 먹는데 이것을 샌드위치로 만들어 한끼의 식사로 충분한 메뉴를 올데이 샌드위치라고 부른다. 여기서 준비하고 있는 올데이 샌드위치는 페스토 햄 모짜렐라, 오트밀 치킨 할라피뇨, 올리브 베이컨 치아바타, 에그마요 샌드위치 네 종류가 있다. 그리고 치킨 크림리조또, 로제 펜네그라탕도 한끼 식사로 좋다.  
 
즐거운 드라이브 편안한 휴식

할리스 영종덕교점은 각 층별로 컨셉이 다른데 4면을 모두 통유리창을 내어 시원한 전경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일출부터 일몰까지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다. 3층은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고 3층 일부와 4층은 루프탑으로 꾸몄다. 무엇보다 3층까지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노약자나 몸이 불편한 사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물때에 따라 바다 풍경은 다르지만 어느때는 시원한 바다가 펼쳐지고 또 어느때는 생명을 품고 있는 드넓은 갯벌을 볼 수 있어서 좋다.
무의대교 개통으로 무의도까지도 금새 다녀올 수 있는 곳에 있는 할리스 영종덕교점. 힐링의 명소로 추천한다. 이곳의 지명인 거잠포는 하늘에서 보면 큰 누에고치가 누워있는 형상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곳에서 지친 마음을 보듬고 바다와 갯벌의 경치에 마음을 내려 놓는다면 지친 영혼은 어느새 나비처럼 훨훨 날고 있을 것이다.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
오픈 오전 10시 ~ 밤 11시, 연중무휴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잠진도길 55
전화 : 032-751-3264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reporter (김창근기자 ianews@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맛집/멋집섹션 목록으로
[맛집/멋집]업무단지 대표맛집...
[맛집/멋집]신도로 떠나는 가...
[맛집/멋집]맛의 돌풍 이베리...
[맛집/멋집]해물칼국수의 메카...
[맛집/멋집]남북동 보양음식전...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해물칼국수의 메카 영종·용유에 또 하나의 명소 등장 (2019-09-16 16:51:56)
이전기사 : 가성비 최고 부평 청천동 대표 맛집 ‘통큰소한마리’ 영종도 상륙! (2019-06-27 09:44:46)
세포마켓재택알바/세포마켓인터...
집에서 편하게 부업하실분~(초보...
★ 고객과 광고주 모두를 만족시...
중구, 국민기초생활보장 생계·...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사진제보 신문구독
(주)인천공항뉴스 주소: 인천시 중구 운서동 2850번지 국제업무단지 내 ING모터스B/D 1F TEL 032)-751-2100
등록번호: 인천 다 01208 등록일: 2005. 5. 16 발행인 겸 편집인: 유문성 편집국장: 박윤규
인천공항뉴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08 ~ 2009 iaynews.com All rights Reserved.